2011년 편입을 결심하게 되었고, 다니던 대학교를 그만두고 학점은행제로 학사 학위을
따기위해 시간제 사이트를 알아보고 있었다.
커뮤니티 사이트를 둘러보던중 유달리 평이 좋은 한울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이곳에서 상담을 한번 받아보기로 했다.
상담 선생님은 친절하게 학습 설계를 해주셨고, 그동안 답답하고 막막하던 계획이 순간 일목정련하게 정리되었다.
시간제 수업뿐만 아니라 따야할 자격증과 독학사의 과목까지도 정리해 주셔서 최단기간에 학위를 딸수 있도록 설계해 주셨다.
뿐만 아니라 자격증, 독학사의 등록 일정을 당일날에 문자로 보내 주시는 세세한 부분에 있어서 참 고마웠다.
시간제 수업을 처음 들어보는 입장에서 개강전에 정말 걱정이 많았다.
원래 전공('컴퓨터')과 전혀 관련이 없는 전공('경영학')을 배워야 하는 데에 큰 부담이 있었다.
제대로된 학점을 받을수 있을까 하는데에 걱정이 많이 되었다.
그러나 수업을 첫 수업을 들어보았을때 정말 쉽게 알려주시는 우리 교수님들 덕분에 그런 걱정이 사라졌다.
처음 접하는 전공이지만 교수님들 덕분에 지금까지 한번도 수업을 빼먹지 않고, 정말 열심히 들었다.
또, 과제, 레포트, 중간고사가 있기 전에 담당선생님이 문자로 일정을 보내 주셔서 미리 준비할수 있었다.
한울을 선택했다는 것에 만족한다, 이번에 자격증 시험에 미끄러지면 시간제 수업으로 매꿔야 되는데,
그때 시간제 수업을 들어야 된다면 나는 주저없이 다시 한울을 선택할 것이다.
처음 시간제 수업을 접하시는 분들 또는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에게 '한울'에서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길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