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 학습상담 1544-7558 월~금 08:30 - 19:00 토요일:10:00 - 15:00 (토요일은 유선상담만 가능)
  • 초간편 상담신청

    휴대폰번호를입력하시면 빠른시간내에 전화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수집동의 안내 펼쳐보기
    상담신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교암”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위더스교육/챔프스터디/옴니넷/해커스어학연구소/해커스종로/해커스/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휴대폰 번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X
신용카드로 결제할 때 지불실패가 나옵니다.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28,037
▶ 지불실패 원인이 다음과 같은 경우일 때 다음 내용들을 확인해 주세요.

1. 지불실패 원인이 사용자 인증정보 누락일 경우는
신용카드 지불입력창에서 정보를 모두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불실패 원인이 유효기간 오류 또는 만료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에 윗면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상이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신용카드의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불실패 원인이 비밀번호 오류회수초과로 나올 경우는
신용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입니다.
해당일에는 사용하신 신용카드의 모든 거래를 하실 수 없으니 비밀번호
입력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비밀조회 문의는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